728x90
내가 당뇨 진단을 받기 전 까지는

담배를 끊을 생각이 없었다, 끊을수도 없었거니와...


2015년의 담배값 인상으로 인하여 전자담배로 갈아 타게 되었었는데

그 때는 퓨어니코틴의 공급이 어렵지 않았다.


합법 적으로 담배세 세관에 내가면서 수입 해서 만들어 피웠기에

1년치 퓨어니코틴 값만 세금 포함 약 3만원대 중반 정도 했었다.


뭐 기타 등등 PG VG 당도첨가제 향료가 필요하지만

그래 봐야 1년동안 신나게 빨아재낄 전자담배 유지 하는데 15만원 미만 이었다.





헌데 당뇨 진단 받고 전자담배 액상도 전부다 친구 줘버리고

기기도 회사 동료 줘버리고 6개월을 끊었다가.


또 요즘은 신나게 연초담배 피우고 이제는 전자담배 까지 다시 샀는데

그래도 연초담배 피우는중...


돈 아까워서 4000원 짜리 카멜 필터스만 피우고 있다.

이마저도 곧 필리핀 생산으로 바뀐다닌 이제는 디스플러스나 피워야 하는 건가...



첫번째로 든 생각은 다시 담배를 끊는 것이었다.

물론 끊을수 있으면 좋겠지만 3일을 못가고 다시 사피고 있더라.


다시 담배를 피운다면, 한달에 약 14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간다.

겁나게 아깝다, 미친듯이 아까운 데다가 나에겐 월 14만원의 돈이 없다.

한달에 10만원 이나 내 맘대로 쓸수 있을까 말까 하는 판국에...


아마도 찌는 담배의 담배가 2500원 이거나 이정도 했다면 별 고민 없이 히팅 디바이스를 구입 했을 꺼다.




아무튼 그래서 이왕 끊을수 없다면 덜 해로운 놈으로 피자는 방향을 생각 해보았고

니코틴이 포함된 액상을 사서 피우는 방향은 연초가 더 싸게 먹히는 상황이고

히팅 디바이스를 피우자니 연초값과 차이가 없다는 점이다.





그냥 끊고 싶다 씨발

히팅디바이스도 이래저래 알아보니 내 기준엔 KT&G 의 릴 이 제일 나아 보이는데

이거 사면 또 본전 생각 나서 계속 빨아 재낄게 뻔하다, 더 많이 피우겠지.




게다가 이녀석은 운전중에 피울수가 없다 -_-;;;;

수동변속기 차를 운전 하는데... 더군다나 릴의 전용 담배인 핏은 일반적인 담배갑의 형상이 아니라

옆으로 밀어내는 슬라이드 방식이라 한손으로 할수가 없다.


이새끼들 왜 이따위로 만드는 건지...




아무튼 이래 저래 골머리를 앓는다... 짜증...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