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갤포아 쓰던 시절에 정말 가지고 싶었던 카본패턴 케이스 였다.

왜 갤럭시s4 용은 진짜카본은 커녕 가짜 카본무늬 조차도 없었는지ㅋㅋㅋㅋ....


V20 구입 할때도 내가 워낙 옷 외에 검은색을 싫어 하는지라 흰색 계열이 좋았는데

실버는 티탄에 비해 별로라 고민하다 티탄으로 골랐는데 잘 고른것 같다.


카본 케이스 끼우니 색깔이 잘 맞아서 일체감이 있다. 음 좋네.





요놈은 아트뮤 타입C 케이블...

V20으로 바뀌면서 기존에 케이블 들을 쓸수가 없어서....


보조배터리 용과 차량용으로 쓸꺼 두개를 다이소에서 샀었다.

근데 타입C 는 56K옴 안돼면 큰일 난다는 소리 듣고 식겁해서 그대로 갔다 버리고...


제조사껄로살까 했는데 USB2.0 이라길래.... 나중을 위해서 3.1 제품으로 구입 했다.

아마 Gen1 이지 싶고 내 컴퓨터도 USB3.1 지원 안 하지만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검색해서 알아봤는데 아트뮤 제품이 가장 괜찮다 하고...

슈피겐 제품과 아트뮤 제품이 제품 설명에 56K 라고 확인 해보라고 내놨는데

아트뮤 제품이 페브릭 케이블에 금속 몸체라서 아트뮤 껄로 샀다ㅋㅋㅋㅋㅋㅋㅋ


안 터지겠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