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저질렀다.


워낙에 매물이 희귀한 G27인데.




야간 근무중에 수원으로 오면 본인이 새거 구입해서 세번정도 사용 했던 것을

18만원에 주겠다 하길래 이른 아침부터 연락 했는데 그 시간에도 이미 누가 채갔다 하더라.


아쉬움을 뒤로 하고 퇴근하고 집에 와서 보고 있는데


일산에서 사진의 구성으로 23만원에 올라왔다.

상태도 좋더라.


거기다가 연락 해보니 전에살던 동네 아파트 절친집 바로 옆동이다.

이건 운명이다 싶어서 친구한테 부족한 3만원 빌려서 바로 어제밤에 구입 해왔다.


이거 때문에 26시간을 안잤다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예전에 스팀에서 레이스 드라이버 그리드 무료배포 할때 받아 놓은게

왜인지 실행이 안된다, 실행 하면 그냥 아무런 반응이 없다, 심지어 프로세스도 안뜬다ㅋㅋ


그래서 급한대로 토렌트로 아세토 코르사를 받았는데

이건 빡치는게 다운로드도 오래 걸렸고 (그래서 잠도 못잠) 

아침에 일어나서 설치 해보니 설치하다가 86% 정도 되면 오류 뜬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전혀 이런 문제가 나오질 않는다.

다른 파일을 받아 해봐도 안된다ㅋㅋㅋㅋㅋ

오류 뜰꺼면 처음부터 뜨던가 한번 설치 하면 한 35분 정도 있다가 오류 뜨니 씨발 진짜ㅋㅋㅋㅋㅋㅋ


구글링을해봐도 아무도 이런 증상이 없다

뭐야 ㅅㅂ 뭐가 문제야 윈도우도 순정인데


프레임워크랑 재배포 패키지랑 다이렉트x 만 지웠다 설치했다 지웠다 설치했다....


오늘밖에 못쉬는데 언제 해보냐 오늘 못하면 다음주에 해야 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