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노래 부르면서도 녹음을 해봤는데

 

어휴... 도저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글대서 못듣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그렇게 못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들 노래하는것만 들어봐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론은 기타 연주만 녹음 했다

 

 

 

 

 

 

 

 

 

C랑 Dm 사이에 끊기는것 같은데 일시정지된거임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폰 마이크로 해서 그런가 근음이 잘 안들리네 까랑 까랑하게 잘 했는데ㅋㅋㅋ

 

아무튼 무작정 기타를 시작한지가 이제 한달이 넘은것 같은데

뭔가 한곡을 연주 할줄 안다니 뿌듯~~~ 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