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송창식 아찌...)

 

어디서 담배가게 아가씨가 쉽다고 하길래 검색 해봤는데

 

코드 자체는 B7이 조금 어려운거 말곤 거의 세븐스코드라 운지하기 특별히 어렵지 않다.

(처음 시작 했을때만 해도 운지 자체가 안되서 힘들었는데 이젠 굳은살이ㅋㅋㅋ)

 

 

근데 기타를 딱!! 들었는데...!!!

 

 

 

 

 

치려고 보니까 딱 이 사진이 생각 나더라...

대력 정신이 멍해지면서...ㅠㅠ

 

 

아... 주법....

주법..

 

주법...

 

주법...

 

주법...

 

일반적으로 슬로우고고 몇비트 고고 몇비트 이런식인것들은 얼추 맞춰 볼수 있는데...

 

 

 

 

 

뭐랄까 기타는

진짜 어려운 악기다ㅠㅠ

처음엔 운지가 안되니까 운지부터가 문제 였는데

이제 운지가 되니까 그 다음인 주법이 문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주하는 거 보고 따야되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뭐 글로 표현 한다거나 할수 있는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로 표현할수 있는건 그저 코드표 뿐 ㅠㅠㅠㅠㅠㅠ

 

 

타브악보를 보고 해야 하나...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