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무작정 기타가 치고 싶다는 생각 만으로 혼자서 오로지 독학으로 배워 온지가 1개월이 되었다.

이제는 중간 보고를 할 시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아직도 Dm 코드에서 막힌다.

다른 코드는 잘 옮겨지는데 유독 Dm 코드만 그렇게 버벅인다ㅋㅋㅋ


그래도 그전엔 연주 자체도 못하거나

연주가 될떄쯤엔 노랫말을 입히는게 너무 어려웠다.


지금도 노래 하면서 하면 약간 틀리는건 있는데

아무튼 오늘은 녹음을 해봤다, 밤이라서 저음으로 살살 부르다보니

녹음하고 나서 듣는데 으으으;;;;;;;



아무튼 기록은 해야지



 

 

 

 



근데 참...


못부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아마추어라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