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친구가 알려줘서 알아봤는데


모두 오픈코드로 알려져 있고 코드 다섯개만 알면 된다.

근데 다섯개 모두 이미 알고 있는 코드


그해서 한번 연주 해봤다.







누가 나대신 노래좀 불러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연주 자체는 쉽다, 근데 이렇게 잔잔한 곡인데 8비트인건 의외

슬로우고고 4비트로도 해봤는데 이것도 괜찮은것 같다.


아무튼 뭐ㅋㅋ

노래는 좋은데 언제나 내 목소리가 문제

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좋으면 가수가 꿈이었겠지 왜 기술 배우겠냐만은ㅋ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