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 염병할 하이코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코드의 가장 기초인 F코드를 기타 처음 배울때부터 연습을 해서

지금 2개월이 지나서야 겨우 소리가 나는 상황인데...


심지어 한번에 짚지도 못함...

고로 코드이동 안됨...



뭔 맘에 드는 곡만 찾았다 하면 하이코드로만 이뤄진 경우도 있고...


아......


진짜....




예전부터 언니네 이발관의 가장 보통의 존재가 너무 연주하고 싶었는데


이게 코드 네개 반복인데

코드 네개가 다 하이코드다....ㅠㅠ


어느 한프렛에 고정 되어 있으면 어떻게 카포라도 꽂아서 쓰겠는데


세개는 3프렛인데 한개는 1프렛이다...

이건 뭐 연주중에 프렛 옮길수도 없고...



아이유가 이렇게 역대 최고급

올해 총 10개가 안되는 음원 차트 퍼펙트킬 기록을 가진

금요일에 만나요도


주법은 어렵지 않은데


코드가 전부 하이코드...




하... 염병할 하이코드...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