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돈도 생겼겠다.

1ml/18mg 희석액도 이제 100미리 정도 남았겠다.

마침 향료도 다 김장 담궈 놨겠다.... 그래서 사야겠다....







이번엔 더베이퍼 에서 구입 했다.

이전에 계속 아메리퀴드 에서 향료 구입 했었는데, 홈페이지가 없어지고 네이버쇼핑(?)네이버샵(?) 쪽으로 이전 하더니

가격도 오르고 물건도 내가 찾던 것들이 품절 인건지 없더라.



그래서 검색을 통해서 더베이퍼 에서 구입 했다, 충격적인건 800원 짜리도 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근데 얘네가 웃기는건 1만원 이상 이어야 결제가 진행 되고

배송료가 2500원이 아니고 3000원 이다, 그래도 뭐 싸게 샀으니 용서 해 드림.





그리고 이번엔 퓨어 니코틴



처음엔 번인텐스에서 구입 했었는데 없어지고

두번째는 하이리큐 에서 구입 했었는데


이래저래 검색 해보니까 시그뉴도 괜찮다길래 이번엔 시그뉴에서 구입 해보기로 했다.



심지어 더 싸다, 게다가 배송료도 6불밖에 안함

게다가 99.8% 짜리!


키야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



근데 좀 불안한게 있는데


6월 4일 부터 6월 8까지던가 내 주거래 통장인 하나은행 전산 통합 한답시고 거래 안된다던데......................




다른은행 계좌는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가 없는지라, 에이 설마, 오늘(2일)이나 내일(3일) 돈 빠져 나가겠지...

하긴 했는데 꼬이는거 아닌가 몰라 ㅠㅜ



내가 왜 신한은행  체크카드 만들떄 해외 결제 막아놨지 ㅠㅠㅠㅠ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