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른쪽에 있는 기어 S3 의 충전독... 세월의 흔적으로 표면이 녹아서 끈적이고 충전도 잘 안됀다.

진짜 존~~~~~~나 고민 하다가 샀다.

기어 S3가 이제 곧 6년이 됀다.

 

기어S3 가 고장 나면 바로 갤럭시 워치를 또다시 살꺼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다.

스마트 워치가 진짜 편리하고 좋은지라...

 

워치3 까지 디자인이 영~ 별로다 싶더니

워치4 클래식이 디자인이 참 맘에 들더라.

 

당장 기어s3 가 고장난게 아니니 (사실 충전이 잘 안돼고 있긴 한데 그렇다고 안 돼는건 또 아녔음)

그냥 계속 쓰고 있던 중이었는데

 

워치5 에서 클래식 라인이 없어졌더라?????????????

조금 조급해짐...

 

그러다가 얼마전에 쿠팡을 보니까 새벽배송으로 워치4 클래식 46mm 가 17.8만원 이더라....

이틀인가 고민 하다가 질러서 새벽배송으로 받았다.

 

일단은 오늘 종일 바빠서 시계를 안 차고 나가서 사용 해보진 못했는데

워치가 사실 뭐 거기서 거기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