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내 손을 거쳐간 유심이 못해도 수십개 인데

유심이 불량인 경우는 처음이다.

 

그것도 잘 쓰다가 고장나는 경우...

작년 7월에 개통한 유플러스 망의 알뜰폰인데 홍미노트에 꽂아서 쓰고 있었다.

 

언젠가 부터 한번씩 유심인식이 안되던데

재부팅하면 됐다가, 2번 심슬롯 1번심슬롯 왔다갔다 하다보면

또 어느순간 되다가 그러더니 연휴 첫날 아예 안돼더라.

 

왜 이런건 꼭 주말이나 연휴에 터지는지ㅋㅋㅋㅋ

메인 회선이 아니고 그냥 회선 유지용이라 망정이지 실제로 쓰는거였으면 아주 속 터지고 난리 났었을 꺼다.

 

2월1일에 번호이동 예정이라 그냥 놔두려고 했더니

유심인식이 안되면 번호이동이 안됀다고도 하고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보니 원칩이나 다이소유심 사서 유심변경 신청 하면 됀다길래

집에 예전에 사놓은 원칩이 있긴 한데.... 원칩으로 신규나 번이 개통 하면 혜택 주는것들이 있다보니

8800원 짜리 유심을 날려먹기가 좀 그래서

 

 

다이소 에서 5천원에 유심을 구입 했다.

그리고 해당 알뜰폰 업체에 문의 해서 이메일로 유심변경 신청을 했다.

다음날 아침 10시에 유심변경 완료 됐다고 이메일이 왔더라.

알뜰폰에서 뭔가 문제 생기면 피곤한 경우가 많은데, 되려 여기는 메이저 통신사 보다 유심변경은 편했던것 같다.

 

메이져 였으면 지점을 가야만 해결이 가능 했을터이니.......

 

 

 

홍미노트11 에 넣고 부팅 3번 하니 잘 인식 되더라.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