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금은 이것 보다 더 낡았다.

지포의 맛은 낡는 맛이니 오래쓰면 쓸수록 멋이 산다.



아날로그 아날로그 하는데

나는 그냥 뭐랄까 기계적인 느낌이랄까?


자동차도 자동 변속기보다 수동 변속기를 선호 하듯

지포라이터의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점이 매력 적이다.


그리고 내가 이렇게 관리 해주면서 오랫동안 사용 하면서

물건에 정이 든다.


뭣보다 무게감이 있어서 라이터를 안잃어버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을, 군대에 있을 시절에 조차 면봉으로 닦아주고 청소 해주고

부싯돌 갈아주고 기름 넣어주고 가끔씩 경첩 수리 해주고


참 좋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