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말보로 빈티지가 한정판으로 나온다길래

 

올ㅋ 설마 블렌드 No.27 인가!? 하고 빨리 나오길 기대 했다.

 

 

무려 소프트팩!!! 으엌ㅋㅋㅋㅋㅋㅋ

필립모리스에서 소프트팩 담배를 내놓다닠ㅋㅋㅋㅋ

 

 

아무튼 딱 까서 봤는데 벌써 실망

흰색 필터-_- 빈티지라매...

 

나중에 든 생각인데 흔히 생각하는 낡다거나 오래되었다는 뜻의 빈티지가 아니라

와인 용어에 쓰이는 그 빈티지 였음

 

2013 빈티지니까 올해 수확한 담배잎으로 만든 녀석이란 소리.

 

 

암튼 펴봤는데

 

아 ㅅㅂ 풀맛...

와인으로 치면 아직 오크통에 들어가기도 전의 와인같지도 않은 와인 이랄까...??????????

 

아니나 다를까

원산지가 필리핀이란다.

지금까지 펴본 필리핀산 담배들이 전부 풀맛 나더니...ㅠㅠ

후딱 펴버렸다.

 

디자인은 참 잘 나왔는데.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