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손가락 끝에 굳은살이 굳게 박혀서ㅋㅋㅋ

이제 코드를 잡는데 손가락이 아프지 않으니


오픈코드는 다 잡을수 있다.

(못 외우고 있는 것도 보고 눌러서 치면 소리가 난다)


근데 문제는 F 나 B 같은 한줄을 다 잡아야 하는 하이코드는....

하...


틈날때 마다 F 코드 연습을 하고 있었다





그냥 검색해서 나오는 운지법에 따르면 이렇게 하는 건데...

참으로 소리가 안난다.... 1번 손가락이 문제다... 1번 손가락 떼면 다 소리가 나는데

1번 손가락을 운지하면 6 2 1 번줄 중에서 1번줄만 소리가 난다...


오늘도 퇴근해서 F코드 연습 하던중에 우연히 소리가 났다

어!? 하고 보니까






1번 손가락이 기존보다 많이 위로 올라 왔다.


기존엔 1번 손가락 끝으로 6번줄을 누르고

1번 손가락 두번째마디가 1번줄을 눌렀었는데


이렇게 조금 위로 잡아주니까 소리가 난다ㅠㅠㅠ


으엌ㅋㅋㅋㅋ ㅠㅠㅠ


충격과 공포의 F 코드가 드디어 처음으로 소리가 났다ㅠㅠ

근데 엄지 손가락 관절너무 아프다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