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손가락의 힘.


그러니까 악력을 잊고 있었다.



바레코드에서 막힌 이후로, 그래도 나중에 더 좋아하는 내가 더 좋아하는 곡들을 연주 하기 위해서

이 염병할 바레코드를 연주를 해야 하는데ㅋㅋㅋ 그래서 지금 F 코드가 들어가는 곡을 연주 하고 있는데


C코드에서 F코드

F코드에서 C코드

F코드에서 G코드 이동이 되야 하는데


이게 진짜ㅋㅋㅋㅋㅋ 아오ㅋㅋㅋㅋ


근데 오늘 연주를 하다가 새로운것을 알았는데

연주 시간이 길어질수록 F 코드의 한줄을 누르는 검지 손가락이 아파오고 힘이 없어진다.


그래서 연주 시간이 길어질수록 F코드가 더더욱 안잡힌다.


그러니까 결국에는 악력이 부족한것 같은데...


내가 잘못 생각 하는거일수도 있는데, 기타를 연주 하면서

검지손가락의 바레코드를 누르는 부분에도 굳은살이 생길수 있나?


필요하다면 만들어야 되나...ㅋㅋㅋ

이 망할놈의 바레코드좀 어떻게 했으면 좋겠다.


1프렛에 카포를 끼운채로 연주하면

나한테는 키가 너무 높다...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