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처음 써보는 포스포프론즈

마틴 M540


스트링 색상이 신기해서 사진을 찍어 봤는데, 역시나 폰카로는 잘 안보임ㅋㅋㅋ


쨋든 줄 색깔이 약간 붉은색이 포함된 금색이다.

로즈골드라고 하나? 색이 예쁘다.



줄 교체 하고 튜닝하는데....

줄을 전부 교체하면 튜닝이 계속 풀린다고 해서

6번부터 1번까지 쭉 튜닝 하고 나서 다시 해보니까

튜닝 나가있음ㅋㅋㅋㅋ 그래서 그거 세번 해놓고 잠깐 연주해본 후기


마틴 M140 을 써본적은 없어서 80/20 이랑 뭐가 다른진 모르겠지만

기존에 쓰던 80/20 과의 차이라면


소리의 울림이 더 예쁘다.

그전꺼가 4년이 넘은 줄이라 지잉지잉지잉 그랬는데

새줄로 바꾸니까 참 좋네, 그리고 뭐라고 해야될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음색이 다르다

아 이걸 뭐라고 해야되나 더 무거운소리? 더 묵직한소리? 그렇다고 청아한 소리가 아닌건 아니고ㅋㅋㅋ



아 근데 내가 F코드랑 Dm 코드를 한 30분 왔다갔다 연습 하면서 오래 운지하고 있었더니

2프랫 3번줄에 벌써 녹? 같은게 생겼다. 까맣게...


손때인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