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학교다닐적 공부를 할 때나

다른 자격증 공부를 할 땐

난 내가 머리가 심각하게 나쁘다는걸 알고 있기 때문에

10번은 봤다, 무조건 10번은 봤다.

 

달달 외우는게 아니더라도 최소한 그냥 책읽기 처럼 10번은 읽었다.

근데

 

 

이지랄로 생겨 먹으니까

공부 하기 싫은게 한 27842배 정도 되는것 같다.

 

근데 그게 누적 되니까 열심히 인강 듣고 필기 하고나서

다시 안본다, 진짜 다시 안본다.

 

다시 볼 때 마다 속터져서 스트레스 받고

아 개시발짜증 이지랄을 하고 있다.

 

아 양심적으로 공부 안해서 공부가 안돼는건데

왜 공부 안됀다고 짜증내고 있는 내가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인은 뭐고 세타는 뭐고 오메가는 뭐고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