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얼마전에도 인터넷 어디에다가

써킷 타보려고 준비 하고 있단 얘기 했다가


여론의 몰매를 맞았다.


자동차 관리법상 불법 파츠가 달린것도 아니고

도로교통법에 문제가 돼는것도 아니고

난 무슨 소리나는 튜닝을 한것도 아니고

조명을 바꿔달은것도 아니고

조명을 추가해 달은것도 아니고


더군다나 써킷은 도로도 아니고

심지어 내차는 순정임.





써킷타는 놈들이 도로 나와서 도로위를 어지럽히는거라고

너만 좋다고 남들 피해 주는게 뭐가 건전한거냐고

욕먹어야 마땅한거고 그것도 이해 못하면 싸이코 패스라고


뭐 이런 여론도 있었다.




그때는 미친놈들

단체로 피해망상에 걸린건가 그런 생각을 했는데.



주변에 GT윙만 보면 사진찍어서 돼도않는 신고하는 한심한

그게 불법이던 아니던은 관심이 없고 그냥 해당 차주를 귀찮고 빡치게 함으로

정의를 구현 한다고 생각하는 한심한 친구들인것 같더라


구조변경이 꼭 수반돼고 검사까지 완료 해야만 하는게 브랜드 머플러 튜닝제품이고

소음 규제까지 맞춰져 있는건데.


그냥 자기 맘에 안든다고 법적으로 문제 되는건 아니지만

차주를 귀찮게 하기 위해서 신구 하는 친구들.



보면 딱 이게 헬조선의 수준이지 싶다.

더불어서 그럴꺼면 그랜저 k7으로 차급을 올리라고 얘기하는 멍청한 친구들.

진짜 할말이 없다... 작고 가벼운 움직임을 위해 고른걸 두고 더 크고 무거운걸로 가라니ㅋㅋ 

그건 업글이 아니고 다운그레이드다.... 지들은 옷 자랑 할려고 한여름에 롱패딩 입나보네.


저렇게 해봤자 중고가 ##원ㅋㅋㅋ 이러고 노는게 재미있나보다.

너네는 자동차가 돈으로 밖에 안보이는갑네.




이런 얘기 쓰다보면 느끼는건

왜 유독 자동차에만 유독 엄격한 잣대를 들이대는건가 싶다.

오토바이는 단속도 안하고 관심도 없으면서.


실상 도로위에서 제일 위험한건 오토바이랑 깜빡이도 안켜고 차선변경 하는 양아치 새끼들인데.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