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예전엔 그냥 느려도 느린갑다...

하고선 익스플로러를 썼었고


넷북을 사용하기 시작 하면서 이건 안되겠다 싶어서

램디스크를 조금 넣어서 썼었는데. ..


넷북에 크롬을 설치해서 써보니까 진짜 정말 빠르더라.

램디스크 사용하는 익스플로러 보다 빨라서 참 좋았는데


데스크탑에서 크롭을 쓰기가 좀 뭐한게

알툴바를 못썼다, 알툴바 기능을 정말 이래 저래 유용하게 쓰는 나인지라...

느려도 편하니까 익스플로러를 썼었다.


근데 어쩌다가 스윙브라우저 라는걸 알아서 쓰고 있는데

이게 그냥 쉽게 설명하면 크롬이다.


크롬인데 크롬+알툴바+IE Tap 이다...

(IE Tap 처럼 원하는 대로 크롬모드 IE모드 바꿀수 있는건 아니지만)


개편해...


데스크탑도 넷북도

스윙 브라우저를 사용해서 즐겨찾기도 공유하고

진짜 짱짱 편하다... 와...



근데 딱 하나 단점이 있다면

크롬을 사용 할시에는 크롬에 로그인을 하게 되면 크롬확장 프로그램도

자동으로 여러대의 컴퓨터에서 쓸수 있는데 스윙브라우저는 그게 안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알툴바 되는게어디야ㅋㅋㅋㅋㅋ


쩃든, 은행이나 인터넷에서 결제 하는것 말고는

전부다 스윙 브라우저로 잘 된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