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일 할때 편하게 잘 쓰고 있는 미워치 라이트 1세대

이제는 2년이 다 되어가니 일주일 한번 충전에서 일주일에 두세번 충전으로 바뀌었다만

아무튼 아직도 일 할때나 취미생활 할 때도 갤럭시 워치 보단 편하게 쓰고 있다.

 

다만 금요일 퇴근할때 다 되어서 순정 실리콘밴드가 끊어졌다ㅋㅋㅋㅋ

 

토요일도 써야하고

월요일도 써야하는데 당장 밴드가 없으니

일단 쿠팡에서 빨리 오는걸로 찾아보니 밀레니즈루프

 

옷소매가 뜯기고

줄이 짧아서 시계 차고 풀때마다 매번 줄을 완전히 빼야해서 불편하긴 한데

 

 

 

보기엔 좋아보인다 괜찮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