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늘상 먹던것만 먹다가 이번에 새로 시킨것중 괜찮은게 있어서 메모로 남김.




하이리큐 하이젠버그 액상

내가 구입 한건 30ml


그때 한창 브레이킹 배드 드라마 보고 있을 때라서

인터넷에 후기 하나 없는데 무작정 시켰다.


받아서 병안에 들어있는 채로 보니 그냥 물처럼 무색투명 했다.

보통은 액상에 색깔이 있는데...




밀봉됀 채로 두달 묵혀 놨다가

어제 부터 펴봤는데


일단 표현하자면 파워에이드 파란색 맛이다.

내가 음료수를 못 먹으니까 오만 음료수맛 액상 다 먹어 봤는데

이만큼 진짜 음료수랑 씽크로율 높은 액상은 처음임


그냥 푸른색 좀 넣어서 파워에이드맛 이라고 팔면 될것 같은데

왜 하이젠버그 라고 붙였는지는 모르겠는데ㅋㅋㅋㅋㅋㅋ



특이한게 브레이킹 배드 에서 주인공이 만드는 크리스탈 메스가 푸른빛을 띈다.

액상도 투명한데 유리로 된 경통에 넣어보니 푸른빛을 띈다.


아 이래서 하이젠버그 인가ㅋㅋㅋㅋ 아님 하이젠버그 라고 해놓고 크리스탈메스가 푸른빛이니

푸른색 음료수 찾다가 파워에이드를 찾은건가ㅋㅋㅋㅋ


아무튼 맛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