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애초에 1차선은 추월 하라고 있는 추월차로다.


지정 최고 속도고 지랄이고 1차선 들어왔으면 최소한 2차선 차량보단 빨라야 하고

추월 했으면 하위 차로로 복귀 해야 하는게 맞고, 그게 법이다.


하위차선에 화물차가 느려서 1차선으로 추월을 했으면

도로 하위차선으로 들어가야지


왜 비슷한 속도로 1차선에서 계속 달리고 있냐는 거다.

비슷한 속도로 갈꺼면 하위 차로로 들어가던가.


이렇게 해놓고 양보의 의무가 없다네 뭐라네 이러고 있으니 안 답답 하겠냐 이거다.

나는 추월 했으니 남이야 상관 없다는 이기적인 생각 아니면 뭐냐 이게.




요지는 1차선에서는 뒷차가 과속을 하던지 말던지 너보다 빠르면 하위 차로로 꺼지라는거다.

니가 뭔데 추월선 점령 하고 있냐 추월선 전세냄? 뭐 법 위에 군림하는 사람이야?


추월선은 화장실 같은거라고 했다 화장실 똥칸에서 볼일 다보고 이제 나가면 되는데

급한사람 앞에서 문 두들기고 있는데 핸드폰 쳐다보고 괜히 안나가는 심술이랑 뭐가 다르냐.


나는 안급하고 나는 안 위험하니까 안비켜주겠다는 심술이 아니고 뭐냐


그럼 씨발 편도 2차선 고속도로 에서 1차선에선 지가 쳐막고 있고

2차선에 화물차들 줄줄이 뭐가 언제 튈지도 모르는 상황으로 있는데 너 뒤로 붙어서 80~90km/h 로 항속하리????


애초에 1차선 최고속도고 최저속도고 과속이고 씨발 항속주행 자체가 법규 위반이라고 상식없는 새끼들아. 

교통 체증의 원인으로 국가적 손실 일으키는 새끼들이


2차로에서 80~90km/h로 달리는 대형 화물차들을 추월 하려고 당연히 비어 있거나 

그보다 빠른 차들이 있어야 할 추월차로에 들어가기 위해서 가속 했는데 화물차랑 등속 주행 하면서 떡하니 막고 심술 부리는데


심지어 법규로 1차선 정속주행은 불가한 상황인데 여기서 과속 드립이 왜 나와 상활 판단이 그렇게 안돼나.

그럼 추월차로 들어가는데 화물차랑 같은 속도로 들어가리???? 추월차로인데????? 남이사 사고나서 다치던지 말던지??????


이게 싸이코 패스가 아니면 뭐냐.

못됀 놈들, 딱 그정도 수준이다. 못됀 놈들 수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