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예전에 콘서트 등에서 잠깐 들려줬었던 당시 미완성곡에 제목도 없던 곡인 가제 '1분 1초' 가


이번 모던타임즈의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되어 '금요일에 만나요' 라는 곡으로 나왔다.

잠깐만 들어도 그렇게 달콤하고 좋던 그 미완성곡이 1년이 넘어서야 드디어 음원으로 나왔다.

ㅠㅠ









하...


이 여자 도대체 뭐야

사랑해 빠지지 않곤 못 배기겠어...



노래하는 아이유가 제일 좋다.

으헣ㅋ히머ㅏㅇ ㅁ;ㄴㄹ 존나 좋앟ㅎㅎㅎㅎㅎ

게다가 이번곡은 기타가 메인이야...ㅠㅠㅠㅠㅠㅠ


기타를 얼마나 기다려 왔다고... 첫이별 그날밤 이후로...

으헣ㅋㅁ렇헣헣헣헣ㅎ 너무좋다 헣헣ㅎㅎㅎㅎㅎㅎ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