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알리를 보다가 란에보가 프린팅됀 폰케이스가 있길래

냅다 구매를 했다, 국내엔 없는거라 엄청 기대를 했는데


일단 무료배송이 아니고 유료배송으로 차이나포스트 레지스트 에어메일로 받았는데

25일만에 온것도 좀 짜증나고(그동안 레지스트 에어메일로 받으면 7일~14일 안에 왔음)


근데 퀄리티가 중국산 아니랄까 ㅅㅂ





프린팅이 잘못됀건 뭐 그렇다 치고

아직 끼워보지도 않은 케이스가 프린팅이 통째로 떨어져 나갈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스풋 걸어서 환불 시도라도 해봐야지 이건 진짜 안돼겠다

뭐 이런걸 파냐.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