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버지 폰이 G4 였는데

폰 바꾸시면서


내동생 폰이 간당간당 하니까 잠깐 쓰라고 초기화 해서 넘겨주라길래

별생각 없이 펌웨어 업그레이드 하고 공초 돌렸더니


구글락 걸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해보니 롤리팝으로 다운그레이드 해서 공초하면 됀다고 한다.



그래서 이틀에 걸쳐서 LG UP이네 어퍼컷 이네 뭐네

펌웨어 구하기 존나게 어려웠는데 겨우겨우 구해서 시도 해봤으나

현존하는 모든 툴과 여러대의 컴퓨터로 해봤으나

구글을 이잡듯이 뒤져도 f500 시리즈의 누가에서 하위 펌웨어 다운그레이드를 성공한 케이스가 없다.

XDA 를 샅샅히 뒤져도 안됀다는 말들만 나온다.


결론적으로 내수용 G4는 누가에서 하위 펌웨어로 다운그레이드 할수 없다.

마시멜로우에서 다운그레이드는 가능 한데 누가에선 안됀다.

누가에서 마시멜로우 다운그레이드도 안됀다.


누군가 누가 버전의 내수용 G4를 들고 이 글을 보고 있다면 포기 해라.


설정

트랙백

댓글